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정보제공

정보제공

퀵프린트에서 제공하는 각종 정보를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왜 ! 퀵프린트인가 ?
제목 왜 ! 퀵프린트인가 ?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3-05-07 14:24:35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6699
  • 평점 0점

퀵으로 뽑아드립니다!

디지털 즉석인쇄 시장이 날로 팽창하고 있습니다. 2013년 일본 코니카미놀타가 페덱스킨코스코리아를 전격 인수하였습니다. 제록스 제품이 점진적으로 코니카미놀타 제품으로 교체될것으로 판단됩니다. FUJIXEROX, HP, KODAK, EPSON, CANON 등 공룡들의 싸움에 일본 광학 전문회사 코니카미놀타까지 디지털프레스 출력 시장에 뛰어든 상황입니다. 킨코스를 포함해 모든 하청 업체들은 기획이 필요한 품목은 취급하지 않습니다. 기획물은 힘들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입니다. 오직 소비자가 만든 것을 출력만 하지요. 퀵프린트는 다릅니다. "퀵디자인"을 통해 고객님의 머릿속에 있는 참신한 디자인 구성과 기획을 인쇄물(출력물)에 반영해 드립니다. 작은 기획이 필요한 명함, 스티커, 봉투를 디지인편집을 대행하여 드립니다. 퀵프린트는 한국인의 마음을 잘 알고 있는 순수 토종 브랜드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문형(POD Print On Demand) 디지털 즉석 인쇄 전문점"입니다. 퀵프린트는 고객님과 소통하고 상호 효율성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그로므로 시간과 품질에 투자하는 고객님에게 고효율을 제공해 드릴수 있습니다. 디지털은 퀵입니다. 디지털프레스를 이끄는 퀵프린트의 브랜드 삼총사를 소개합니다. 디지털즉석명함은 "퀵카드", 디지털즉석스티커는 "퀵스티커", 디지털출력물은 "퀵프린트" 자! 이제부터 "퀵프린트 브랜드"인지 확인해 볼까요?


급이 다르다!

동네 문방구, 오피스 용품점에서도 명함과 스티커는 제작 할 수 있습니다. 과연 잘 해줄까요? 검증 안 된 실력으로 대충 만들어 주면 난감하겠죠? 게다가 대부분 전문화된 즉석명함, 즉석스티커 제작시스템을 갖추지 못했기 때문에 제대로 만들지 못합니다. 또한 애써 검색한 후 달려가도 소재가 없거나, 배경에 색상이 채워져 있거나 이미지가 조금만 채워져 있어도 손사례를 칩니다. 다양한 수입지와 용지 소재를 완비해야 되고, 다양한 규격으로 컷팅해야 하고, 정밀한 컷팅과 둥근모서리등을 제작해하는데요, 즉석 스티커의 경우 라미네이팅까지 해야합니다. 이런 이유로 빠른시간 안에 작업하기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고가의 출력 장비도 없고, 오피스 용품점 같은 경우에는 다른일을 하다가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전문성이 떨어집니다. 또한 다른 업종을 하다가 전업한 업체의 경우에는 관련 노하우도 없기 때문에 문제가 더욱 많습니다. 최근에는 최고가의 디지털장비로 즉석명함, 바로명함, 퀵명함이란 이름하에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후발 업체가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세히 들여다 보면, 또 얘기가 달라집니다. 일단 당일 또는 단신간내 제작은 안합니다. 아마도 못할겁니다. 몇억씩되는 장비로 불과 몇천원짜리 명함을 1~2 시간내 제작은 불가능합니다. 조그만 글씨로 3~5일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인터넷, 택배, 오픈마켓의 발달로 인해 가정집에서도 사업자등록증이 발급이 가능하다보니 부업으로 하시분 분들도 자생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레이저와 국산 소형 재단기, 컷팅기로 작업을 하는 사례입니다. 이 경우의 문제는 소형 레이저의 경우 품질이 떨어지며, 국산 명함재단기는 가변이 어려워 딱 한가지 규격만 재단이 가능합니다. 색상이 채워져 있을경우 삐딱하게 재단되며, 밀림현상과 재단면이 고르지 못하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즉석스티커의 경우에는 광고만 해놓고 실제는 옵셋인쇄로 유도하는 사례도 허다합니다. 실로 불량품을 조심해야 할 시기입니다.


경험과 경력이 다르다!

네, 맞습니다. 20년 이상의 경험과 경력으로 그래픽 시장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단순히 시간만 지난것이 아니라, 어렵고 힘든 상황을 모두 헤쳐 나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님의 무엇이 필요하고 불편한지 잘 알고 있습니다. 광고 문안 중에 "성질급한 한국인" 처럼 대한민국은 모든 업무가 바쁘게 돌아갑니다. 퀵프린트는 그런 긴급한 고객님의 요구사항도 속성으로 맞춰드릴 수 있습니다. 개별 1:1 맞춤제작이기 때문에 고객님 응대에 많이 힘들고 지쳐가지만 진정한 장인 정신으로 제작해 드리고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고해상도 이미지 보내기!

퀵프린트는 데스크탑과 휴대폰을 연계하여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고해상도의 시안을 보여드립니다. 이 기술은 간단해 보이지만 매우 힘겨운 작업입니다. 타사에서는 아마도 휴대폰으로 모니터의 장면을 대충 촬영한 후 핸드폰으로 전송할 텐데요, 이렇게 되면 사진 상태에 따라 조그만 글씨는 잘 보이지 않습니다. 또한 색상도 반사가 되어 정확한 교정을 볼 수 없습니다. 결국 교정 에러가 발생할 여지가 남지요. 퀵프린트는 고객님에게 정확함을 제공합니다. 비록 퀵프린트가 번거롭고 불편하더라도 말이지요.


퀵메일로 파일 보내기!

퀵메일은 "간편주문"으로 이메일, 문자 주문고객님이 파일을 보낼때 사용합니다. 이메일의 "파일첨부"가 번거롭다고 생각되시면 간편하게 퀵메일로 파일을 전송해 주세요. 정말 편리합니다. 웹싸이트 맨 상단과 우측 배너 "간편주문"을 클릭하세요.


도대체 왜 E메일인가!

단순한 쇼핑몰은 물건만 주문하면 끝이지만, 주문제작의 경우에는 필연적으로 이미지 시안을 보내거나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이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이 이메일 입니다. 유독 대한민국에서 이메일을 싫어하거나 자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스팸메일이 너무 많아 온다거나 자주 사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요새는 젋은 고객님들은 이메일이 생활화되어 그나마 다행입니다. 몇년전 보냈던 기록도 남아있는 것을 검색을 통해 찾는 것은 기본중에 기본이고 제작했던 금액, 종이 종류등 정확한 정보를 무한정 제공합니다. 최근에는 동네 문구점, 명함제작소들이 대부분 문을 닫고 있기 때문에 더더욱 이메일은 나중에 소중한 자료로 남게 됩니다. 이메일 커뮤니케이션은 퀵프린트로서는 큰 부담이지만 고객님을 위해서라면 당연히 해야 할 일입니다. 그래서인지 고객님중에 상당수는 전화 통화 없이 이메일로만 소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메일 주문은 쇼핑몰 보다 복잡하지 않습니다. 이메일의 생활화가 곧 편리한 IT의 시작입니다. 아시죠? 급할수록 퀵프린트입니다. 그리고 이메일이 답입니다.


* 수도권은 오토바이퀵, 지하철퀵으로 지역이 먼 경우에는 택배, 화물로 다음날 오전에 편하게 받으세요.

* 퀵드라이브(지하철택배:지하철을 이용한 당일 택배시스템)는 수도권에 한하여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당일 택배 발송도 가능합니다.

* 사내 규정에 의거하여 고정 거래처로 선정된 업체는 단 한건이라도 무료 발송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