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제공
퀵프린트에서 제공하는 각종 정보를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퀵프린트스타일? 퀵스타일!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POINT 0점  
  • DATE 2013-03-15 14:31:19
  • VOTE  추천하기
  • READ 4906

QuickPrint Styles as a QuickStyle.

이 보다 더 좋을 순 없다. 이 보다 더 빠를 순 없다.


SMS는 가장 빠른 문의와 주문이 가능한 수단입니다.  담당 디자이너는 컴퓨터에서 직접 고객님께 실시간으로 문자 및 이미지 시안 파일을 제공합니다.


쇼핑몰 형태보다는 E메일 주문이 훨~씬 수월합니다. E메일 송수신 방식은 가장 안전합니다. 경험해 본 담당자님의 생생한 경험이 이를 입증합니다. 해외 네티즌은 모두 E메일 주문이 생활화 되어 있습니다. 그 만큼 안전하고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 E메일은 매우 인간적입니다. 편지를 쓰듯, 궁금한 점을 물어보듯 그렇게 편하게 보내 주시면 됩니다. E메일의 장점은 더 많습니다. 회원가입시 고객님의 정보가 필요없으며, 쇼핑몰 주문에서 배워야 하는 불필요한 학습이 없습니다. 대기 고객님이 많아도 순번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문의와 답변 그리고 시안을 확인 하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퀵프린트는 Email (ok@quickprint.co.kr) 사용을 권장합니다. 그 다음은 퀵메일을 추천합니다. 상단의 "파일전송하기" 또는 좌우의 "퀵메일"를 통해 서버에 파일을 올릴 수 있습니다. 퀵센드는 파일을 드래그앤드롭 방식으로 파일을 손쉽게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파일 확장자와 용량에 상관없이 모두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퀵클릭은 모바일, 데스크탑에서 모두 사용할수 있습니다.


전국의 웹디자이너의 작업물을 환영합니다. 웹용 RGB칼라를 CMYK 인쇄용 파일로 안전하게 작업해 드립니다. 4~5시까지 완성분 파일은 전국 어디라도 다음날 오전 9시 이전에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화물)


디지털3단지의 경우 우편함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아울러 모바일 카드결제도 가능합니다. 오래된 고정거래처는 긴급을 요구하는 어떠한 제작물도 시간내 제작해 드립니다. 지하철퀵, 오토바이퀵, 택배등 모든 배송 수단을 동원하여 납품합니다. 화물배송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타사에서 찾아보긴 힘든 수입특수지를 다량 보유하고 있습니다.


본 사이트는 PC, MAC, LINUX등 플랫폼에 상관없이 주문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파리,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브라우저에서 코드가 정상 작동됩니다. 본 사이트는 카페24 쇼핑몰 프로그램으로 웹, 모바일, 스마트패드 모두 정상 작동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   WORLD SHIPPING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