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세계에서 가장 빠르고 완벽한 즉석명함을 소개합니다.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POINT 0점  
  • DATE 2013-03-20 21:37:59
  • VOTE  추천하기
  • READ 1281

퀵프린트는 "빠른인쇄" 란 뜻을 갖고 있으며

특허청에 상표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어학사전에 등록된 유명한 명칭입니다.

QuickPrint 사전정의 :
(DTP(탁상 출판)를 이용한) 속성 인쇄업[서비스]
고객님중 킨00, 00문구, 00오피스, 오피스00에 맡겼는데, "형편 없었다. 너희는 괜찮냐?"라고 하시면서
많은 의구심과 걱정어린 마음으로 전화 주신분이 많이 계셨습니다.

실제로 여러곳에서 즉석명함을 제작하지만 데스크탑 잉크젯, 실사용 대형잉크젯,
복사 및 출력용 오피스 장비, A4 레이저, 수동 슬리터 방식의 싸구려 명함재단기로 허접하게
만드는곳이 의외로 많습니다.

게다가 문구점, 대형오피스 용품점에서 디지털즉석명함, 옵셋인쇄명함을 제작한다고 하지만
막상 가보면 물건 파는 곳이지 고객님의 얼굴인 명함을 정성드려 작업할수 없는 곳이 많습니다.
대부분 온라인을 다시 연계하여 작업하며 찾을때만 그 매장을 다시 방문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퀵프린트의 높은 품질은 "디지털 프레스 전문장비, 100여종이 넘는 수입특수지,
무엇보다 15~20년 경력의 믿음직한 실력, 다양한 퀵 배송 인프라" 에서 나옵니다.

급한불을 끄신 후(?) 답례 인사를 해주시는 고객님은 거의 없지요.
저희는 문자나 전화 특히 E-mail로 고맙다고 연락 주신분이 정말로 많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고급명함, 일반명함, 카드명함, 특수명함 등을 꾸준히 주문해 주시고 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 믿고 의뢰하여 주신 고객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즉석인쇄, 즉석명함은 "허접하다" "2%부족하다" 편견은 이제 버리셔도 됩니다.
오히려 디지털프레스는 과거 옵셋인쇄(필름,CTP)보다 빠르고 품질이 매우 우수합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디지털즉석명함 전문점 [퀵프린트]가 고객님의 성공적인 사업에 초석이 되겠습니다.

아시다시피 디지털프레스 제작 시스템은 충분히 빠릅니다.
그렇지만, 정성들여 만든 작업물은 사고나지 않게  천천히, 꼼꼼히, 느긋히 다룰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디지탈 출력업무는 기계적으로 빨라서 좋고, 디자인 작업은 더욱 느긋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서 좋고...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   WORLD SHIPPING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